close

最近正在看花漾青春然後就知道了尹尚這位作曲家 韓綜的置入性介紹真的很厲害

所以我就是在介紹尹尚的作品時知道了這首歌

非常好聽 由TIM唱的사랑합니다 

 

但這又是一首描述單戀心情的歌, 不曾單戀的我真的不能體會其中的痛苦

戀愛很累,單戀很苦 失戀又把心遺留在一個永遠也不會回來的人身上很蠢又很痛

幸好懶惰不願單戀的我,至少有生之年可以少受一種愛情給予的折磨

 

P,S韓文退步了,好歌我都唱不出來學不會了啊 真糟


 Tim - 사랑합니다 我愛你
나빠요 참 그대란 사람 
na-bba-yo cham geu-dae-lan sa-ram 
你真的很壞 
허락도 없이 왜 내 맘 가져요 
heo-lak-do eob-si wae nae mam ga-jyeo-yo 
沒有我的許可 為什麼就偷走了我的心? 
그대 때문에 난 힘겹게 살고만 있는데 
geu-dae ddae-mu-ne nan him-gyeob-ge sal-go-man it-neun-de 
為了你 我活得如此痛苦 
그댄 모르잖아요 
geu-daen mo-reu-ja-na-yo 
你卻一點都不知道 

알아요 나는 아니란 걸 
a-la-yo na-neun a-ni-lan geol 
我知道 你等的人不是我 
눈길 줄만큼 보잘 것 없단 걸 
nun-gil jul-man-keum bo-jal geot eob-dan geol 
不值得你給我一個眼神 
다만 가끔씩 그저 그 미소 
da-man ga-ggeum-ssik geu-jeo geu mi-so 
只是偶爾 那樣的微笑 
여기 내게도 나눠줄 순 없나요 
yeo-gi nae-ge-do na-nwo-jul sun eob-na-yo 
能不能也給在這裏的我 
비록 사랑은 아니라도 
bi-lok sa-lang-eun a-ni-la-do 
雖然不是愛情 

언젠가 한번쯤은 돌아 봐주겠죠 
eon-jen-ga han-beon-jjeu-meun do-la bwa-ju-gaet-jo 
總有一天你會回頭看我一眼吧 
한없이 뒤에서 기다리며 
han-eob-si dwi-ae-seo gi-da-li-myeo 
一直在背後無限等待的我 
오늘도 차마 못한 가슴속 한마디 
o-neul-do cha-ma mo-tan ga-seum-sok han-ma-di 
到今天也沒說出的心中的一句話 
그댈 사랑합니다 
geu-dael sa-lang-hab-mi-da 
我愛你 

어제도 책상에 엎드려 
eo-je-do chaek-sang-e eop-deu-lyeo 
昨天也是趴在桌上 
그댈 그리다 잠들었나봐요 
geu-dael geu-li- a jam-deu-leot-na-bwa-yo 
想著你 不知不覺中入睡 
눈을 떠보니 눈물에 녹아 흩어져 있던 
nu-neul ddeo-bo-ni nun-mu-le no-ga heu-teo-jyeo it-deon 
睜開眼睛只有被眼淚融化 
시린 그대 이름과 허튼 바램뿐인 낙서만 
si-lin geu-dae i-leum-gwa heo-teun ba-raem-bbu-nin nak-seo-man 
到處散落的你的名字和無用的期盼的塗鴉 

언젠가 한번쯤은 돌아 봐주겠죠 
eon-jen-ga han-beon-jjeu-meun do-la bwa-ju-gaet-jo 
總有一天你會回頭看我一眼吧 
한없이 뒤에서 기다리며 
han-eob-si dwi-ae-seo gi-da-li-myeo 
一直在背後無限等待的我 
오늘도 차마 못한 가슴속 한마디 
o-neul-do cha-ma mo-tan ga-seum-sok han-ma-di 
到今天也沒說出的心中的一句話 
그댈 사랑합니다 
geu-dael sa-lang-hab-mi-da 
我愛你 

이젠 너무나도 내겐 익숙한 
i-jen neu-mu-na-do nae-gen ik-su-kan 
望著對我來說已經很熟悉的 
그대 뒷모습을 바라보며 
geu-dae dwit-mo-seu-beul ba-la-bo-myeo 
你的背影 
흐르는 눈물처럼 소리없는 그 말 
heu-leu-neun nun-mul-cheo-leom so-li-eob-neun geu mal 
就像留下的眼淚一樣無聲的那句話 
그댈 사랑합니다 
geu-dael sa-lang-hab-mi-da 
我愛你 
arrow
arrow
    全站熱搜

    Angel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